대여일 기준은 무엇입니까?
대여기간은 사용하시는 날만 선택을 하세요.
반납하시는 날은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시) 16,17일을 사용 하신다면 16,17일 만 선택 하시고 반납은 18일에 하시면 됩니다.
보증금은 고객과 회사와의 신뢰를 높여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진행 됩니다.
그 절차는 크게 두가지로 구분 됩니다.
1. 통상적인 결제
A. 현금 결제
B. 카드 결제
2. 담보 및 보증보험
A. 보증보험 가입후 증권 제출
B. 담보 설정 요청 후 설정 금액 적용(대리점)
* 위의 모든 사항은 가입 승인 절차에 포함됩니다.
또한 보증금은 사용후에는 100% 반환 됩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은 02-734-0631로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샘플 반납일을 넘기면 어떻게 되나요?
반납기일부터 반납완료일까지의 기간의 대여금이 기본 렌탈금액의 200%로 계산하여 청구 됩니다.
연체료 지급은 추가 결제 또는 보증금에서 차감후 반환합니다.
장비 대여후 스케쥴이 취소되어 사용하지 않았는데 환불이 가능한가요?
장비가 출고된 시점부터 환불은 불가 합니다.
(모든 장비는 출고시에 대여자와 함께 전수검사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간당 대여는 불가능한가요?
기준은 1일 입니다. 시간당 대여는 불가능합니다.
대여기간이 남은채로 반납을 하면 환불이 되나요?
잔여기간에 대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대여 전 계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업무시간 기준 1일 전에 취소 가능합니다. 또한 발송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예시) 월요일 대여예정 일요일 취소 불가
월요일 대여예정 금요일 취소 가능
화요일 대여예정 월요일 취소 가능
제품 분실 및 파손 시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반납 시 제품 상태를 점검하며 출고 시 없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파손 분실에 대한 금액을 추가 결제가 필요하고,
결제를 이행하지 않을 시에는 보증금에서 차감 후 반환 됩니다.
사용 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어요.
업무시간 내에는 회사에 기술자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 언제든 문의 가능하며
고객의 과실에 의한 제품의 고장의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인터넷 신청 없이 방문 신청이 가능한가요?
인터넷으로만 신청이 가능하고 방문 신청은 할 수 없습니다.
삼아에서 취급하는 제품 중 대여를 하고싶은 장비가 있는데 목록에는 없습니다.
문의 게시판에 필요하신 품목을 남겨 주시면 추가 여부를 검토 후 반영 하겠습니다.
예약은 몇일전에 해야하나요?
최소 1일전에는 완료되야 합니다.
대여 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이후 대여 스케쥴로 인해 원칙적으로는 대여를 연장 하실 수 없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한가요?
회원 등록시 접수하신 사업자 등록증으로 가능합니다.
대리 반납이 가능한가요?
대리인이 대여자를 대변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반납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